국내 B2B 식품제조업체 시아스가 론칭한 B2C 식품 브랜드 ‘씨름(SSIRM)’이 판교 현대백화점 피어(peer) 팝업스토어에 입점했다는 소식을 전하며, 화유/파유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씨름은 판교 현대백화점 피어(peer) 팝업스토어 입점을 결정했다. 피어 팝업스토어는 22년 1월 7일부터 1월 20일까지 판교 현대백화점 4층 의류매장에서 진행된다."라며 "씨름은 ‘맛과의 씨름 한 판’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지난해 8월 전격 론칭한 식품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요리 장인의 웍질 불맛을 재현하기 위한 연구에 집중해왔으며 화유, 파유를 주력상품으로 선보여 작년 한 해 동안 2만개 이상 판매 기록을 돌파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씨름의 주력 상품인 ‘화유’는 얼큰한 불향의 풍미를 더해주는 불맛 기름 제품이다. 160도 고온에서 볶은 대파와 고춧가루, 다진마늘, 양파, 청피망의 조합이 특징이다. 얼큰한 국물, 찌개 요리와 제육볶음, 대패삼겹볶음, 볶음밥 등 각종 볶음 요리에 씨름 화유 한 스푼만 더해주면 화끈한 웍질 불맛을 만끽할 수 있다."라며 "또 다른 주력상품 ‘파유’는 은은한 대파향이 매력적인 파 기름 제품이며 파맛 소스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대파, 고춧가루, 다진마늘, 양파, 청피망의 조합으로 한식, 중식, 양식 어느 요리에 넣어도 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대파향을 지녔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최근 신제품 화유/파유 선물세트를 출시한 ‘씨름’은 불낙지 볶음밥, 중화풍새우볶음밥, 제육볶음밥, 김치볶음밥(볶음밥 4종)과 치즈불닭덮밥, 낙지덮밥, 파불고기덮밥(덮밥 3종)도 선보이고 있다."라며 "씨름(SSIRM)은 제품 퀄리티와 디자인 모든 측면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스트릿 편집샵 브랜드 피어에 SUPREME, KITH, PALACE, CARHARTT WIP 등과 함께 입점할 수 있었다. 씨름의 모든 식품은 HACCP 인증시설에서 엄격한 관리 기준을 거쳐 안전하게 생산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