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산 먹거리 온라인장터 the착한가게는 20일 프리미엄 과채주스 ‘the 진한 배도라지즙’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the 진한 배도라지즙'은 원재료의 성분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물을 넣지 않고 원물 그대로를 짜낸 과채주스이다. the착한가게의 첫 상품으로, 건강한 재료를 통해 더 건강한 맛을 낼 수 있도록 연구 및 개발을 거쳐 출시됐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해당 제품은 마시기 쉬운 주스 타입으로 구성됐다. 1일 1~3회 그대로 먹거나 따뜻하게 데워 차처럼 마실 수 있고, 선물 활용도 가능하다. 특히 HACCP인증을 받은 즙 전문기업 하정식품에서 만들었다. 네 번의 가열과 살균 과정을 거친 전통방식으로 달여내 배와 도라지의 유효성분을 최대한 추출해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GAP인증을 받은 배, 대추와 잔류농약 검사를 통과한 도라지 등 농산물을 사용했다. 도라지 함량을 20%까지 높였고, 방부제나 색소, 향료 및 보존료 등 화학첨가물을 제외하고 천연재료인 대추, 생강을 담았다."라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 the착한가게 박혁 대표이사는 "건강 음료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확대되며 국내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다"라며, "더 진한 배도라지즙을 시작으로 국내산 농산물 본연의 맛과 장점을 살릴 수 있는 제품들을 개발, 확대 운영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