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토익학원 파고다 ‘끝토익’팀이 겨울방학 단기간에 토익 점수 달성을 도와주는 점수보장반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점수보장반은 관리형, 혼공형, 기본형으로 나눠진다. 그중 관리형과 혼공형은 파고다 토익 메인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고, 실전 모의고사 4회를 응시할 수 있다. 또한, 취약한 파트의 약점 보완 자료도 받을 수 있어 단기간에 목표 점수 달성을 원하는 학생들에겐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관계자는 “끝토익 이규동(RC) 선생님이 제작한 부교재는 문제 풀이에 필요한 문법 이론만을 담아 암기에 용이하다”고 전했다. 이어 “문법 이론을 단순히 암기하게끔 하는 것이 아니라, 이해를 통해 머리에 남게 하는 수업 방식으로 암기를 힘들어하던 학생들에게는 자신감을 불어넣어 준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오드리김(LC) 선생님이 직접 제작한 ‘꿀팁노트’는 파트별 중요포인트를 담고 있어, 학생들 사이에서 리스닝 고득점을 받을 수 있는 비법서로 통한다”고 말했다. 또한 “LC 빈출 단어 시험을 통해 동의어를 함께 리뷰해주어 PART 3, 4에서 시간을 상당히 줄일 수 있다. 오답 문제 풀이를 통해 단기간에 실수를 줄여나가며, LC 성적을 올릴 수 있는 효율적인 수업 방식으로 진행한다”고 전했다.

인천 파고다 끝토익팀은 매월 시험으로 스트레스받는 학생들을 위해 시험 하루 전날, 시시각각 변하는 토익 트렌드를 파악하여 온라인으로 시험 D-1 적중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인천토익학원 파고다는 2월 개강 전 1월 19일부터 1월 27일까지 레드위크(얼리버드 이벤트) 기간으로 최대 25% 할인을 제공하며, 이 외에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