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스TV가 네이버와 함께 오는 1월 23일 하루 동안 브랜드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료 제공: 이노스TV]

관계자는 "이노스TV는 본 이벤트를 통해 신제품을 포함한 최대 35% 할인 혜택과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노스TV의 브랜드데이 기념 네이버 라이브 방송은 23일 오후 5시 30분에 진행된다."라며 "브랜드데이 기념 특집 네이버 쇼핑라이브 추가 혜택으로는 기본 적립 1%와 라이브 방송 구매 2%, 플러스멤버쉽 4%가 제공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댓글 참여 시 커피 기프티콘, 구매 인증 시 치킨 기프티콘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이노스TV의 라인업 중 최근 가장 인기 있는 신제품인 제로에디션, 내츄럴 라인업을 포함한 스마트 TV 제품들과 인기 모델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24인치, 32인치 스마트 TV 모델부터 40인치~55인치 주력 모델, 65인치부터 100인치급의 98인치 모델까지 다양한 제품군이 준비되어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노스TV는 안드로이드 11과 최신 칩셋을 기반에 돌비 비전 및 돌비 애트모스 3D 사운드 등이 적용된 22년형 제로에디션 스마트 TV를 출시한 바 있다."라며 "2021년 한 해 이노스 티비를 사랑해 주신 소비자분들께 감사하는 의미로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혜택과 품질 좋은 제품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