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타 공인 명실상부한 최고의 스테디셀러 뮤지컬 <지킬앤하이드>(프로듀서 신춘수, 제작 오디컴퍼니㈜)의 공식 OST가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재발매를 결정하고 오는 1월 21(금)부터 다시 판매를 시작한다.

2006년 이후 15년 만에 발매된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공식 OST는 발매 전부터 홍광호의 ‘지금 이 순간(This is the Moment)’, 신성록의 ‘얼라이브 2(Alive 2)’, 류정한의 ‘대결(The Confrontation)’ 음원을 작품 속 곡 순서에 따라 릴레이로 공개하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으며, 4단 디지팩(3CD), 북클릿, 엽서 18종, 아웃케이스로 구성된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발매와 동시에 사전 예약 하루 만에 5,000장을 완판 시켰을 뿐만 아니라 곧바로 1만장 전량을 매진시키는 저력으로 <지킬앤하이드>의 인기와 명성을 다시 한번 각인시켰다.

이미지 =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공식 OST|제공 =오디컴퍼니㈜

오랫동안 OST를 기다려온 관객들은 “무려 15년만의 새로운 <지킬앤하이드> OST라니 너무 감격스럽습니다”, “한국 배우들의 넘버를 상시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그렇게 기다리던 OST가 나오고 들을 수 있어 너무 좋습니다”, “3CD로 발매되어 다양한 배우들의 연기를 들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소장 가치 있고 퀄리티가 높은 앨범이에요”, “공연장에서 들었던 감동을 이젠 집에서도 들을 수 있겠어요” 등 OST 발매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봇물 터지듯 쏟아져 나오고 있다.

또한 재발매를 기념하며 관객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온라인에서는 SNS를 통해 구매 인증시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며 오프라인에서는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경품 응모 이벤트를 진행하여 CD플레이어, 사인 포스터, 사인 OST, 사인 프로그램북, 공연 초대권을 관객들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공식 OST는 온라인 인터파크 티켓과 예스24 공연의 ‘뮤지컬 지킬앤하이드(Jekyll&Hyde) OST’ 판매 페이지와 오프라인 샤롯데씨어터 MD 부스에서 오는 1월 21일(금)부터 다시 구매할 수 있으며 2월 13일(일)까지 재발매 기념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논레플리카(Non-Replica) 방식으로 국내 최정상의 크리에이티브 팀이 모여 한국적 정서에 맞게 재해석하여 탄생시킨 작품으로 1인 2역을 오가는 화려하고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지금 이 순간(This is the Moment)’을 비롯한 전설적인 명곡의 향연으로 매회 벅찬 감동과 짜릿한 전율을 선사하는 작품이다. 또한 지난 1월 2일(일) 오후 2시 공연에서 1,500회 달성으로 또 하나의 역사를 추가하며 대한민국 뮤지컬 전설의 위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한편, 톱클래스 실력파 배우들이 포진한 2차 라인업 캐스트 발표로 더욱 뜨거운 열기를 더해가고 있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계속해서 샤롯데씨어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