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이 1월 3일부터 2월 2일까지 초등 대표 자기주도학습지 ‘월간우등생학습’의 온라인 추가학습지원 콘텐츠 ‘에듀몬’ 신규 구독자에게, 추가 혜택 3종(2022 탁상달력, 복습 평가, 스타벅스 달콤한 디저트 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듀몬’은 ‘월간우등생학습’을 구독한 뒤 인증을 통해 사용 가능하며, 수학 개념 동영상 강의, 한국사 게임, 문제은행 등 혼자서 문제를 풀 때 필요한 추가적인 도움을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 얻을 수 있어, 자기주도학습의 보조 도구로 유익하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미지] 월간우등생학습 겨울방학 호 프로모션

관계자는 “‘월간우등생학습’은 교과서 점유율 1위 기업 천재교육이 50여 년의 교과서, 참고서 제작 노하우와 함께, 최신 개정 교과 내용까지 반영해 제작했으며, 누적 회원 125만 명의 기록을 보이며 소비자의 큰 호응을 받은 초등 대표 월간 자기주도학습지이다”라고 전했다.

매월 제공되는 스케쥴표에 따라 교과학습, 기초학습, 평가대비 모두를 꾸준히 학습해, 학습 자신감이 자라게 한다. 특히, 2022년 월간우등생학습에는 교과 학습 핵심 개념을 한 권에 담은 ‘스마트 개념북’이 새롭게 구성에 추가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천재교육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