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어뉴골프(Anewgolf)’와 ‘쓰리에스(STEADY SWEET SPOT, 이하 3S)’를 전개중인 큐앤드비인터내셔날 대표이사 박민규의 트렌디한 골프&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세컨도어(SECONDOOR)”가 이 달 정식 오픈을 기념하여 5일간 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세컨도어는 작년 상반기 프리 오픈 후 시범운영 기간을 거치고 이 달 정식 런칭한다. 어뉴골프의 신상 스탠드백을 최초로 공개하는 동시에 특유의 개성과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브랜드들을 소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새로운 개념의 셀렉샵을 지향한다. 특히, 국내 신규 디자이너 골프 브랜드와 해외 유명 브랜드를 입점시킨 바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세컨도어는 국내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디자인이 돋보이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단순한 상품 판매가 아니라 신규 입점 브랜드의 인큐베이팅을 적극 지원하고 독점상품 운영을 통해 다수의 입점 브랜드를 확보, 입점사의 생산 및 공급을 지원함으로써 입점사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해 나가고 있다. 또한, 세컨도어는 이번 플랫폼 개발을 통해 골프를 즐기는 다양한 연령대 골퍼들의 소통 창구가 될 수 있도록 커뮤니티 개발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세컨도어의 그랜드 오픈을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4일부터 5일간 진행하는 래플(raffle·추첨)이벤트에서는 어뉴골프의 스탠드백과 보스턴백, 매너스골프의 골프웨어세트, 3S골프의 휠스탠드백, 일렉트릭골프의 파우치 및 스냅백세트를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라며 "이 외에도 세컨도어는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신규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즉시 사용가능한 할인쿠폰 및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세컨도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