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싱글맨션(Single Mansion)이 론칭 기념 온라인 마켓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관계자는 "싱글맨션은 1인 가구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젊음'이나 '나이 듦' 어느 한쪽의 편을 들지 않은 채, 품위있게 익어가는 독립적인 존재에 대해 고민하는 브랜드로 고유한 '나'의 에너지를 발견하는데 초점을 맞춘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주체적인 삶을 사는 이들을 위한 브랜드 싱글맨션이 선보이는 첫 번째 컬렉션의 주제는 '온더테이블(On the Table)'이다. 이름처럼 테이블웨어로만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아스파라거스(Asparagus)', '브로콜리(Brocolli)' 등 식재료의 이름이 감각적인 타이포그래피로 새겨진 세라믹 플레이트와 유리컵 총 5종의 제품을 포함한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공간 속 숨쉬듯 자연스러운 물건들이 제자리에 있을 때의 충만함, 그것들이 읊조리는 가치, 그렇게 이룩한 평형의 상태 싱글맨션은 단순히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제공하는 것 뿐 아니라, 해당 제품을 선택한 소비자들이 세상을 바라보는 하나의 관점이자 태도가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또한 주체적으로 자신의 삶을 개척하는 MZ세대(밀레니얼∙젠지)를 주요 타겟으로 하는 싱글맨션은 이번 '온더테이블' 컬렉션을 시작으로 다양햔 라이프스타일 제품 기획 및 제작, 큐레이팅 뿐 아니라, 독립적인 이들의 삶의 패턴에 맞는 '쿠킹 레시피'와 건강한 삶을 위한 '모닝루틴' 등의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