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전녹용이 18일(화) 낮 12시부터 90분 동안 녹용과 국내산 홍삼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구전녹삼’을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17일(월)부터 19일(수)까지 진행되는 ‘설 특집 릴레이 판매’ 2탄으로 진행되며 구전녹삼(30포) 2박스가 27%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구전녹용 관계자는 “설 명절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드리기 위해 이번 릴레이 할인 판매를 기획했다”며 “설 연휴 전 마지막 할인 판매 방송이기에 가성비 좋은 명절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또, 27% 할인 외에 1만원 할인 쿠폰이 기본적으로 적용되며, 18일 구매 시 2만원 할인 쿠폰이 추가로 증정되어 19일(수) ‘구전 정경부인’ 구매 시 사용이 가능하다. 

18일(월) 0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구전녹용을 검색하면 사전 구매가 가능하며, 본 방송 종료 후에도 당일 밤 11시 59분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본 방송에서는 ①댓글 ‘소통왕 이벤트’를 통해 치킨 쿠폰(2명) ②본방송 구매자 중 이름에 ‘임’, ‘인’, ‘년’이 들어가 있는 고객에게 3만원 백화점 상품권(3명)이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17일부터 19일까지 방송 모두를 라이브로 시청한 인증자에게는 19일 본 방송에서 총 5명에게 1만원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방송 중 특정 시간에 주어지는 화면 캡쳐 타임을 통해 시청 인증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구전녹용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