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 대용 브랜드 체인지핏(Changefit)이 공식 모델 ‘노제’와 함께한 광고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댄서 노제의 화려한 춤 동작이 들어가 체인지핏 쉐이크를 흔드는 장면을 파워풀하게 표현했다. 또한 2가지 컨셉으로 촬영된 이번 영상에는 상반된 스타일링으로 노제의 시크함과 귀여운 매력이 한층 더 돋보이는 모습을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영상 공개와 더불어 1월 17일부터 2월 4일까지 최대 45% 할인과 함께 스페셜 굿즈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라며 "영상 속에서 소개한 체인지 쉐이크는 딸기&바나나, 인절미, 고구마 라떼, 코코아 총 4가지 맛 구성되며 휴대가 간편한 파우치 형태로 찬물을 넣고 7초만 흔들면 빠르게 완성되는 간편한 식사 대용식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체인지핏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MZ 세대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노제와 체인지핏의 건강한 이미지가 만나 시너지 나는 광고 영상을 제작했다”며 “노제의 색다른 분위기를 담은 추가 영상도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앞으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활발한 소통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아우러 "한편 체인지핏 프로모션은 2월 6일까지, 다양한 세트 구성을 최대 45%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구매 고객에게는 포토카드, 달력 등 특별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체인지핏 공식 쇼핑몰 에이집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