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향기기 및 소형가전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신규 출시된 게이밍 유선 마우스 AG0501의 신규 출시를 알렸다. 에이투에서는 AG0501 출시기념 쿠팡, 지마켓, 11번가 등에서 특가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자료 제공 = 에이투

관계자는 "에이투 AG0501은 7.1채널, 진동, RGB 이펙트를 가진 게이밍 헤드셋이다. AG0501은 가상 7.1서라운드를 지원한다. 또한 소리에 반응에 진동이 생생하게 전달되어 생생한 현장감과 네오디움 드라이버 대형 스피커 유닛을 탑해해 역동적인 출력과 상황에 따른 구분이 가능하다."라며 "디자인 및 설계부분에 있어서도 인체공학 설계로 사용자 환경에 초점을 맞춰 제작되었으며, 머리크기에 맞춰 자연스럽게 조절되는 더블 헤드 빔 기술을 적용시켰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AG0501 게이밍 헤드셋은 볼륨, 마이크, 진동, LED 기능을 리모컨 컨트롤러로 조작해 사용이 간편하다. 마이크에 있어서도 플렉시블 마이크를 사용해 대화에 최적화된 길이와 단선의 위험이 적은 유연한 고감도 마이크를 장착하였고, 그 결과 자유롭게 마이크의 방향을 조절할 수 있어, 최적의 대화품질과 음성녹음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에이투 관계자는 “AG0501의 가상7.1채널과 진동, 마이크 기능을 포함해 높은 만족도와 성능을 보이고 있으며, 출시기념 특가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