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은 다가오는 검정고시 시험을 대비해 ‘고득점 보장패스’를 마련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강좌는 대학 진학을 위한 점수가 나올 때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합격 여부와 상관없이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이 연장된다. 이를 통해 수험생들은 커리큘럼 그대로 학습을 진행할 수 있어 재시험 부담을 낮출 수 있다.

에듀윌 자체 제작 교재를 활용해 전문 교수진이 진행하는 강의는 전과목 2022 최신강의로 업데이트를 진행 중이다. 강의는 입문특강부터 기출해설까지, 총 6단계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어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성적을 분석하고 약점을 보완하며 실전을 대비할 수 있다.

추가로 수강생 전원에게 ‘합격 필수 콘텐츠(3종)’를 제공한다. ‘영/수 기초특강’은 무료로 제공되며, ‘입문특강’과 ‘기출해설특강’은 전과목의 강의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외에도 에듀윌은 1:1 학습 Q&A, PC 무료점검, 모바일 및 MP3 수강 지원 서비스 등을 통해 학습에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하며 편의성을 확보했다.

에듀윌 검정고시 관계자는 “고득점 보장패스는 보다 개선된 콘텐츠들로 구성된 특강과 대입 전문가의 1:1 컨설팅도 함께 제공한다”며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통해 2022년 수험생분들이 이루고자 하는 꿈을 이루기 바란다”고 말했다.

에듀윌이 지정한 특정 커뮤니티에 해당 과정을 소개하고 공유하면 수강할인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