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C07 in 서울 메인포스터

‘GFC07 in 서울’ 대회가 오는 2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몬스터짐아레나에서 열림에 따라 모든 대진을 공개했다.

이번 대회의 메인 이벤트로 프리스타일 파이터 정한국(30, 팀매드)과 GFC04 대회 메인이벤트를 장식했던 신승민(29, 쎈짐) 선수간의 초대 라이트급 타이틀 대결이다. 한동안 경기가 없었던 정한국의 복귀와 GFC04에서 승리 후 국내 종합격투기 단체에서 승승장구하는 신승민 선수의 뜨거운 대결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코메인 인벤트는 전영준(32, 팀매드)이 임동주(29, 더짐랩)와 93kg 계약체중 매치로 묵직한 경기를 준비하고 있다. 그 밖에 조승현(29, 익스트림컴뱃) 선수의 2년만에 국내 복귀 매치와 미국 해병대 출신 유튜버 김 브래넌(30, 무소속) 선수의 경기로 눈여겨 볼 매치업이 성사되었다.

GFC07 대진 포스터

한편, 이번 대회 역시 젠틀맨플라워FC(GFC) 단체를 필두로 다양한 기업과 파트너쉽을 채결해 명실상부 부산 경남권에 걸출한 격투대회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관계자는 "GFC07 파트너 기업으로는 젠틀맨플라워, 장산최내과, 더담아닷컴, 엘에스금속, 명성리프레쉬, 티앤샵 등 총 24개 기업 및 단체이다."라며 “준비과정에서 많은 분들이 도와주셔서 처음 부산·영남권을 벗어나 서울에서 멋진 대회를 개최할 수 있게 되었다”며 “첫 번째 초대 타이틀전인 만큼 선수들과 팬들의 많은 기대와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GFC07 in 서울은 유튜브, 아프리카TV로도 생중계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