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스낵 브랜드 ‘DJ&A’이 롯데마트맥스에서 로드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건강과 맛까지 골고루 갖춘 건강 간식들이 최근 대형마트에 이어 편의점에서도 잇따라 출시되고 있는 추세이며 건강과 맛까지 골고루 갖춘 비건 간식들 중 ‘DJ&A’ 비건스낵은 여러가지 야채에 저온 가공 공법을 사용하고 원물 함량이 75% 이상 함유된 야채 스낵으로 화학 첨가물이 첨가되지 않은 간식이다. 뿐만 아니라 할랄인증까지 받았다."라고 소개했다. 

자료 제공 : 비건스낵 ‘DJ&A’ 

그러면서 "출시 직후 2주만에 20만봉 이상을 판매하였으며,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받으며 지난 13일부터 롯데마트 맥스 4곳에서 로드쇼를 진행하는 중이다. 이번 로드쇼를 진행하는 롯데마트 맥스 지점은 영등포 로드쇼이며, 이후 영등포 지점에 이어 이번 달 19일 송천, 21일 상무, 27일 목포 지점에서 로드쇼가 진행 될 예정이며 3월 중에는 창원 중앙 지점에도 입점될 예정이다. 이곳에 입점하는 ‘DJ&A’ 비건스낵은 브로콜리 크리스프, 포테이토 웨지칠리, 프리즈드 드라이 스트로베리 등을 포함한 7종으로 알려져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롯데마트 맥스 입점과 로드쇼 진행을 계기로 소비자들은 건강과 맛을 동시에 갖춘 간식을 더욱 쉽게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