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회사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화장품BM아카데미 온라인 교육이 개강된다.

화장품BM아카데미는 화장품컨설팅 기업 ㈜온유(대표 홍울)가 매년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화장품 전문가 양성교육 과정으로, 2022년 첫 과정은 6주 완성 수업으로 커리큘럼을 완성한 온라인 교육 방식으로 확정하고 수강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온유

수업은 오는 2월 3일부터 3월 10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 시작되며 ZOOM을 통한 온라인 화상회의를 통해 진행된다. 관계자는 “주요 수업내용은 화장품 산업의 생태계에 대한 이해부터 화장품 상품기획자의 업무영역, 상품기획자 취업을 위한 자소서와 포트폴리오 준비, 화장품시장조사 방법 및 포트폴리오 제작 실전 등 화장품 상품기획자 취업을 위해 가장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내용들로만 구성됐다”고 전했다.

강의는 뷰티업계 15년 경력의 (주)온유 홍울 대표가 직접 나선다. 홍울 대표는 상품기획부터 브랜딩, 마케팅 등을 전문적으로 해 온 동 분야 전문가로, 직접 제작한 교육자료도 파일로 제공해 실무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홍울 대표는 (주)온유를 경영하며 지금까지 약 70개의 뷰티 브랜드 론칭을 지휘하기도 했다.

금번 화장품BM아카데미 온라인 교육은 현재 수강생 모집 기간이며, 선착순 100명 정원이 찰 경우 마감된다. 또한 수강료도 40% 할인된 금액으로 접수 받는다. 수강생은 화장품 구직 희망자 네트워킹 형성으로 취업에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홍울 대표에게 1:1 이메일 질문 방식으로 피드백도 받을 수 있다. 유선통화 컨설팅도 1회 제공 받는다.

(주)온유 관계자는 “온라인 교육의 특성을 살려 기존 소수정예로만 진행한 오프라인 교육의 기회를 많은 분들에게 제공하고자 한다”며 “인터넷, 서적 등 어디에서도 보기 힘든 화장품 산업 관련 취업정보와 생생한 실무 노하우, 고급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점만으로도 수강 가치가 높을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