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찜닭 프랜차이즈 ‘일미리금계찜닭’이 ‘한국고객만족도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조선일보에서 주최하는 한국고객만족도 1위는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 만족도를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행사로, 분야별 기업들의 우수성을 공정하게 평가해 최종 집계된 점수에 따라 결정된다. 이에 일미리금계찜닭은 트렌디한 찜닭 메뉴와 활발한 SNS 소통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가맹점과의 동반성장을 지향하는 다양한 정책을 펼침으로써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관계자는 “프랜차이즈 창업 일미리금계찜닭이 이러한 성과를 도출할 수 있었던 데에는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성장하는 전략을 내세웠기 때문으로 풀이된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업체 관계자는 “신규창업 아이템 일미리금계찜닭은 가맹점과 함께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전략을 수립한 덕분에 요즘 뜨는 체인점으로 자리 잡고 뜻깊은 수상까지 할 수 있었다”라며, “앞서 대한민국 100대 프랜차이즈, 공정거래위원회 주관 ’착한 프랜차이즈’ 등에도 선정되면서 브랜드의 가치를 높였는데, 이번 수상을 통해 더욱 발전하고 모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유망 프랜차이즈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