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 생활 가전 전문 브랜드 리하스가 건강하고 야무지게 잘 자라길 바라는 부모의 마음을 담아 도담 분유포트 TEK-7200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자료 제공 : 리하스]

관계자는 "도담 분유포트 TEK-7200는 100 ℃까지 가열, 40℃까지 가열 후 유지하는 2가지 분유모드를 탑재하였으며, 살균모드와 차 모드까지 내장되어 있다. 또한 일반적으로 4시간가량 소요되는 냉각 속도보다 2배 빠른 급속 쿨링이 가능하다.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 정식 시험 인증과 KC, 전기용품 안전, 전자파 적합 인증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봉규산 내열 강화유리를 사용했다. 더불어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실리콘과 의료용 최고 등급 SUS316L 스테인리스의 탄성으로만 결착하여 제작되었다. 이뿐만 아니라 1.3L 대용량 사이즈로 720g의 초경량 무게를 자랑한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리하스에서는 신제품 런칭 기념 이벤트로 1일에 50명 선착순 특별 할인가를 제공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상품평을 선정하여 냄비 세척 스텐 연마제 제거 클리너 전용세척제 25g 10개 세트를 증정하고 있다. 또한 7일간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리하스 공식 쇼핑몰 및 리하스 스마트스토어, 11번가, 이베이 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