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가 임인년을 맞아 1월 7일부터 2월 3일까지 ‘올 설엔 서로의 응원이 되어주세요’ 프로모션으로 정관장 면역력 홍삼제품에 대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새해, 새 시작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19종의 다보록 선물세트를 비롯하여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등의 인기제품이 포함된다."라며 "비대면 명절로 인해 선물을 미리 준비하는 소비트렌드를 반영하여 행사 초기 1월 7일부터 1월 16일까지 10일간 ‘얼리버드 행사’가 진행되며 정관장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정관장 포인트를 2배로 적립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카카오와 네이버페이 결제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페이로 15만원, 30만원 이상 결제시에는 1만원, 2만원의 혜택을 즉시 제공하고 네이버페이로 15만원, 30만원 결제시에는 1만원, 2만원 네이버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라며 "MZ세대를 위한 ‘2022년, 힘내라 20대’ 캠페인도 마련됐다. 정관장 멤버스에 신규 가입한 20대 고객 전원에게 정관장 포인트 1만점을 추가로 제공하고 정관장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과 정관장몰에서 3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이벤트 응모를 통해 각각 2022명에게 ‘정관장 활기력(10병)’을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카카오 정관장공식 채널 추가시에는 5천점의 혜택을 제공하고 금액에 따라 신용카드 청구할인, 캐시백 등의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홍규 KGC인삼공사 마케팅실장은 “건강 트렌드가 확산되고 농수산물 선물가액 범위도 20만원으로 상향되면서 ‘정관장 홍삼’의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면서 “면역력 제품과 정관장 프리미엄 라인에 대한 혜택을 강화하여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또한 "한편, 정관장 ‘올 설엔 서로의 응원이 되어주세요’ 프로모션은 전국 정관장 로드샵, 백화점 및 대형마트, 정관장몰 등에서 진행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