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대표 댄 해밀턴)는 세계 판매 1위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우리같이 KEEP WALKING’ 댄스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리같이 KEEP WALKING 댄스 챌린지’는 지난해 12월에 공개된 CL의 KEEP WALKING 캠페인 영상에 이어 ‘춤’을 통해 자신만의 에너지를 표현하며 스스로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을 계속해 나가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나아가 대중들의 참여와 공감을 통해 사회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기획됐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CL에게 바통을 이어받아 ‘#우리같이 KEEP WALKING 댄스 챌린지’를 이끌어갈 댄서로는 댄스 크루 프라우드먼의 모니카, 립제이가 선정됐다. 

조니워커 관계자는 “춤에 대한 진정성과 열정으로 댄서의 길을 걸어온 모니카와 립제이의 모습이 조니워커의 ‘KEEP WALKING’ 정신과 맞닿아 있어, 소비자들에게 무한한 에너지와 영감을 전달할 수 있는 최적의 댄서라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이들은 각자가 지닌 매력과 유사한 조니워커 블랙과 조니워커 레드를 맡아 그들만의 아이코닉 무브를 선보인다.

챌린지 영상은 총 3편으로, ‘블랙&레드’편을 시작으로 모니카의 ‘블랙’편 립제이의 ‘레드’편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금일 가장 먼저 공개된 ‘블랙&레드’편은 모니카와 립제이가 함께 역동적인 듀오 댄스를 선보이며 챌린지의 취지인 #우리같이의 의미를 강조한다. 또한 브랜드 슬로건인 KEEP WALKING을 형상화한 포인트 동작도 담았다.

‘블랙&레드’ 댄스 챌린지는 오는 30일까지 3주간 인스타그램 릴스를 통해 진행된다. 조니워커 공식 SNS에 업로드된 모니카와 립제이의 챌린지 영상을 확인한 다음,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댄스 영상을 촬영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KEEP WALKING 댄스 챌린지를 기념하는 특별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조니워커 브랜드 관계자는 “카리스마 리더의 대명사 모니카와 열정의 아이콘 립제이와 함께 댄스 챌린지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이번 챌린지를 통해 춤 실력과는 별개로 모두가 각자의 개성을 표현하며 재미있게 참여해 보다 즐겁고 활력 넘치는 사회를 만들어나갈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조니워커 KEEP WALKING 캠페인은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대담한 행보를 통해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사람들에게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조니워커의 글로벌 프로젝트다. 조니워커는 한층 더 확장된 브랜드 정신을 알리기 위해 지난 12월 CL의 중심으로 K-POP, B-BOY, 드랙퀸, 전통 무용 등 다양한 장르의 댄서들과 함께 자신의 개성과 아이코닉 무브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