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은 2022년 9급공무원 일반행정직공무원 시험 합격을 지원하기 위해 '평생패스' 과정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과정은 일반행정직공무원 시험 전 과목의 강의를 제공하며 각 영역별 전문 교수진을 배치해 학습 전문성을 향상시켰다”고 전했다. 이어 “이를 통해 수험생은 각 과목별 학습 방향과 노하우를 전달받아 효율적으로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평생패스 과정은 다양한 학습 패키지를 마련해 보다 확실한 합격을 이바지한다. 당일 배운 내용을 효과적으로 암기할 수 있도록 '복습 프로그램'을 마련했으며, 본인의 시험 합격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연간 9회 합격예측 모의고사' 등을 구성했다.

아울러 학습자가 원활한 수험 생활을 진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관리 시스템도 함께 제공한다. 학습 슬럼프 방지를 위한 '1:1 코칭 시스템', 합격자의 학습 데이터를 기반으로 설계한 학습 계획표 '에듀윌 합격생활' 등을 통해 수험생을 합격으로 인도한다.

에듀윌은 평생패스 과정을 통해 시험에 합격한 수험생을 위해 추가 혜택을 지급한다. 일반행정직공무원 시험 합격 시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 전액을 환급해준다. 이와 함께 시험에 불합격하더라도 수험표 인증을 통해 다음 시험까지 무료로 강의를 연장해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