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헤어기기 전문 브랜드 ㈜제이엠더블유(이하 JMW)는 스타일링에 최적화된 드라이어 ‘에어모션(MCP7A01A)’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측은 “‘에어모션’은 기술을 집약한 차별화된 성능에 기존 동급 사양 대비 작아진 사이즈와 가벼워진 무게로 편의성을 더했다”고 전했다. 특히 “에어모션만의 특별한 기능인 스마트 프로그램 모드는 냉온풍이 번갈아 자동으로 변환돼 모발 건조 시 손상을 최소화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번거로운 스위치 조작없이 냉풍 7초, 온풍 10초가 순차적으로 토출되며 건조 후 탄력있고 윤기나는 모발 관리에 도움을 준다”면서 “냉풍, 온풍, 프로그램 모드의 총 세 가지 바람 모드에 각각 3단 풍속 설정이 가능해 총 9가지 바람을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터치 퍼포먼스를 더해 드라이어 사용 시 핸들을 놓고 잡는 것만으로도 편리하게 동작을 제어 가능하도록 했다”고 전했다. 이어 “핸들부에 터치센서가 내장돼 있어 터치모드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핸들을 잡으면 바람이 나오고 핸들을 놓으면 작동이 멈춘다”고 말하며 “이는 앞서 출시된 JMW 베스트셀러 터치온 드라이어의 대표 기능으로, 사용자들 사이에서는 이미 편의성을 검증 받아 호평을 얻은 바 있다”고 설명했다.

노즐 역시 에어모션만의 차별화된 포인트라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스타일링에 특화된 세라믹 멀티 노즐은 일반 노즐과 달리 세라믹 패널이 삽입되어 바람 토출 시 균일한 열 전도를 돕는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세라믹 패널의 빗살 모양 패턴에 따라 바람결이 만들어져 잔머리 날림을 최소화하고 정돈된 모발 건조와 스타일링이 가능하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JMW는 공식몰과 각종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에어모션 런칭 기념 스타일링 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일링 키트는 에어모션 선착순 구매자에 한해 제공되며 뿌리볼륨이나 웨이브 등 드라이 스타일링 시 함께 사용하기 좋은 컬링 브러시, 헤어빗, 헤어클립 3종 세트로 구성됐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추가 발송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JMW 드라이기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 헤어드라이어 부문에서 2021년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프리미엄 드라이기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 다시 한 번 입지를 다졌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