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프롬비에서 닥터바디 발 종아리 마사지기 FC165를 출시했다며, 1월 6일 하루 동안 프롬비샵 자사몰에서만 4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닥터바디 마사지기는 발바닥 부분에 3개의 360˚ 회전형 지압 롤러가 내장되어 있어 발등을 포함하여 발바닥 전체를 자극할 수 있다. 또한 종아리 뒤쪽까지 섬세하게 마사지한다."라고 소개했다. 

[자료 제공 : 프롬비㈜]

그러면서 "더불어 사용자가 원하는 강도로 3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하고, 섬세한 두드림과 진동모드뿐만 아니라 온열 모드를 내장하고 있어 컨디션에 따라 맞춤형 모드를 설정할 수 있다. 또한 발이 닿는 커버는 탈부착이 가능하여 간편한 세척과 관리가 가능하며,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편안한 휴식을 위한 최적의 각도 조절 스탠드로 사용자 맞춤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자동 off 기능이 있을 뿐만 아니라 kc안전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라며 "이번 출시한 닥터바디 발 마사지기는 40여 군데의 스토어에 입점되어 있으며, 앱 다운로드 시 15% 할인쿠폰 증정, 회원가입 시 10%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무이자 할부 이벤트도 진행중이며 더 자세한 내용은 프롬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