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뷰티 브랜드 인투스킨(대표 정창국)이 새해를 맞이하여 호랑이해 기념 증정 프로모션 이벤트와 후기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내달 6일까지 인투스킨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인투스킨 스마트스토어에서 인투스킨 호박농장 호박크림과 호박마스크를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라며 "구매 시 호박농장 호박즙 마스크(5개입), 인투스킨 깊은 수분 마스크팩(2개입), 그리고 인투스킨 더머드수 마스크팩(리프팅/리바이탈) 2종 각 1개입을 증정하고 인투스킨 호박농장 호박즙 마스크(10개입) 구매 시 동일 제품(10개입)을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자료 제공=인투스킨

그러면서 "또 이 기간내에 인투스킨 호박농장 호박라인을 구매한 후 포토후기를 남기면 베스트 리뷰어에게는 애플워치 Apple Watch Series 7 케이스 41mm (1명, 스트랩은 변동 가능), 2등에게는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100,000원권(3명), 참여한 인원 모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 기프티콘을 증정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인투스킨 홈페이지 혹은 스마트스토어에 포토후기를 정성스럽게 작성한 후, 이벤트 이미지와 내용을 개인 SNS에 추가 업로드하면 베스트 리뷰어가 될 수 있는 당첨확률을 더욱 높일 수 있다”라며 "해당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인투스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