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2C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 ‘타가베이비’는 전 제품, 전 성분 함유량을 소수점 자리까지 공개한 것은 물론, 자연 유래 천연성분을 최대 99.8%까지 함유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며 보습 세트 7종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비건뷰티 브랜드 타가베이비는 이번 12월, 공식 판매처인 타가몰을 리뉴얼하면서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선보였으며 타가베이비의 경영 이념이라 할 수 있는 지속가능경영에 대해 구체화하였다. 더불어 영하의 온도가 계속되는 요즘, 피부 건강과 보습을 책임져줄 7가지 세트 상품을 론칭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타가베이비의 7가지 세트 상품은 ▶바스&크림 보습 세트 ▶바스&로션 보습 세트 ▶즐겨찾는 보습 세트 ▶수분 집중케어 세트 ▶고보습 집중 세트 ▶고보습 바스 세트 ▶전 제품 7종 세트로 모두 자연 유래 천연성분을 함유한 친환경 화장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모든 세트 상품이 10% 이상의 할인율이 적용되고 있고, 전 제품 7종 세트의 경우에는 20%의 할인율이 적용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존 또는 신규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공식 판매처인 ‘타가몰’을 리뉴얼함과 동시에 정기배송을 오픈했다.”라며 “정기배송 서비스 외에도 첫 만남 1,000원 쿠폰 증정 이벤트와 친구 추천 시 2,000원 지급 이벤트, 리뷰 작성 시 500원~1,000원 적립 이벤트까지 다양한 이벤트 또한 선보이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리뉴얼 런칭에 따른 다양한 혜택과 고보습 세트 라인 구매는 타가의 공식몰 ‘타가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