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물품종관리 및 가공ㆍ유통 전문기업 농업회사법인 이강바이오(주)(대표이사 이승준)의 쌀 브랜드인 킹덤라이스(Kingdom rice)가 2021브랜드대상을 수상하고 고객대상 사은행사를 진행할 계획을 밝혔다.

관계자는 "킹덤라이스는 이마트 등 대형마트 판매를 시작으로 쿠팡, 마켓컬리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여러 가지 품종을 취급하는 브랜드쌀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여 농림식품발전에 기여한 바로 12월 7일 2021대한민국국민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강바이오에서는 브랜드대상을 기념하여 킹덤라이스 4kg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찰보리, 오색보리, 겉귀리 등 국내산 잡곡 1kg을 추가로 증정한다. 골든퀸, 진상2호, 천지향, 천혜진선향 등 뛰어난 고품질의 쌀에 잡곡을 더해 건강을 선물하는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승준 대표는 “2019년 킹덤라이스 브랜드출시를 시작으로 단기간 내에 온오프라인에서 소비자의 선택을 받게 되어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킹덤라이스가 고품질 브랜드쌀의 대명사가 될 수 있도록 계약재배 및 품질 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해외시장에도 적극 진출하여 대한민국에도 맛있는 쌀이 있다는 것을 세계에 알릴 것”이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