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쌔므옹땜은 ‘날림의 미학’ 제품을 오는 4일 오후 8시 CJ온스타일에서 소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020년에 첫선을 보인 날림의 미학은 체내의 불필요한 것들을 덜어내 건강한 아름다움을 실현하도록 돕겠다는 의미를 담은 제품이다."라며 "장 환경 개선제인 ‘이래도 옹’과 ‘저래도 옹’을 세트로 구성해, 장 건강과 다이어트 고민에 도움을 받아볼 수 있다. 최근 부원료 비율을 변경하여 제품 구조를 리뉴얼 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1월 4일에 진행되는 CJ온스타일 방송에서는 1시간 동안 진행되며 리뉴얼 런칭과 새해를 맞이하여 다양한 구성과 혜택을 제공하고자 옹쌔므옹땜의 연자육 원료를 중심으로 순환에 대해 재해석한 오여신 구성과 발효효소와 유산균 9종의 꽃띠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 해 동안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방송 중에만 만나 보실 수 있는 혜택과 함께 다양한 구성과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풍성하게 준비했다. 4일 오후 8시에 진행되는 CJ온스타일 방송을 통해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과 다양한 혜택을 구성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아울러 "오늘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날림의 미학은 방송 이후 버킷그램 자사몰을 통해 정가에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