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프리미엄 몬테소리 교육센터 마마몽떼 주식회사에서 총 40여명 규모의 전국 센터 교사 및 행정 직원을 채용한다고 30일 밝혔다.

관계자는 "교사의 경우 교육 전공자 혹은 신입 및 경력자로 영유아 몬테소리 교육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지원이 가능하며 AMS 몬테소리 국제교사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된다. 모집 분야는 ▲마마몽떼 및 마마몽떼 플라이 영유아 교사 ▲행정직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AMS한국몬테소리연구소 네이버 카페, 사람인에서 지원할 수 있으며 채용 부문별 자격 요건, 우대 사항 등 상세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원서 접수 기간 중에도 지원서 접수 순으로 개별 전형이 진행된다. 채용 전형은 1차 서류 심사 후 2차 실무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마마몽떼 교육센터는 교구 영업 활동을 하지 않는 영유아 전문교사로서 모집 지역은 서울, 경기, 인천, 충청, 대구, 부산 등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마마몽떼 관계자는 “영유아 프리미엄 교육센터의 선도적인 역할 하는 마마몽떼 몬테소리는 2022년 또 한 번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영유아 교육의 새로운 장을 개척해 나갈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라며 "한편 마마몽떼 교육센터는 전국 70여개 센터에서 (22년 상반기 오픈예정포함) 연간 누적 교육인원 수만명의 영유아와 학부모가 교육을 받고 있다. 마마몽떼의 8년간 누적 빅데이터를 토대로 전용 어플리케이션(App)과 MDT(Mamamonte Development Test) 프로그램을 22년 봄학기 제공할 예정이다. MDT 프로그램을 통해 표준화된 발달데이터를 근거로 현재 아이의 발달 상황을 체크하고 앞으로 교육 방향을 파악할 수 있는 디지털 레포트를 학부모에게 제공하게 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