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탁] 전국 팔도인 우리나라. 수많은 지역이 있는 만큼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들이 무궁무진할 수밖에 없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소식들만 모아모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하나로 전국 팔도소식을 한눈에!

오늘(12월 30일)의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목재소서 화재 발생... 산불 번지지 않도록 방화선 구축 – 부산광역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부산소방본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30일 부산 금정구 두구동 한 목재소에서 오전 8시 50분께 화재가 발생했다.

부산소방본부는 불이 났다는 주민 신고를 받고 소방차 30여대를 출동시켜 진화에 나섰으며, 현재까지 인명 피해는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소방대원들은 인근 산으로 불길이 번지지 않도록 방화선을 구축한 채 진화작업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2. 비닐하우스에서 화재 발생... 21동 중 14동 불에 타 – 경기 고양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고양소방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30일 경기 고양시 덕양구 용두동의 비닐하우스에서 오전 1시 15분께 화재가 발생해 약 3시간 반 만에 꺼졌다.

이번 화재로 주거용과 창고용 비닐하우스 21동 중 14동이 탔으며, 70대 여성 1명이 대피했으나, 다행히 인명 피해는 발생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경찰과 소방당국은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