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DW아카데미학원에서는 웹디자인과 웹개발 과정에 대한 100% 전액 국비지원으로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대전직업전문학교인 DW아카데미학원은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 프로그램을 통해 UI/UX디자이너, Front-end개발자, Back-end개발자 양성과정을 100%전액 무료로 국비지원을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IT산업에 많은 투자가 이루어지면서 직업훈련기관에서 전문적인 실무교육을 통해 IT전문가로 거듭나고자 하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직업훈련교육과정 중에서도 '국가기간∙전략산업 직종훈련'은 비전공자도 참여가 가능하도록 기초부터 단계적 커리큘럼을 구축하고 있다.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기술·기능 인력을 양성·공급하는 '국가기간∙전략산업 직종훈련'은 고용센터의 상담을 통해 ‘국민내일배움카드’를 발급하여 1인당 최대 500만원까지 훈련비를 지원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대전국비지원학원, DW아카데미에서는 12월부터 내년까지 해당 프로그램의 교육생을 모집할 예정이며 교육비 무료 혜택과 함께 장려금 최대 30만 원, 국민취업지원제도 동시 참여 시 최대 80만 원의 장려금 수령도 가능하다. 또 대전취업 전문 학원답게 자체의 취업지원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어 웹&앱 관련 취업을 희망하는 훈련생들을 지원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본 학원은 '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 당신의 힘과 위로가 되겠습니다 / 당신이 전문가로서 행복한 삶을 누리기를 원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20여년 동안 IT, 디자인 등 컴퓨터 교육에 매진해왔다”며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2022년에는 훈련생들을 위한 실무자 초빙 및 특강 세미나와 근로자(재직자)를 위한 직무향상과정도도 계획 중이다. 구직자에 한정된 것이 아닌 많은 분들에게 기회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