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B는 2022년 새해를 맞이해 2022년 1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간 ABB 온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2022 새해맞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는 행사 기간동안 제품 구매 고객 가운데 포토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행사 대상 제품은 ABB 단상 UPS, 산업용 소켓, 제닛 배선 기구 등 ABB 공식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는 ABB의 전 제품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응모 방법은 1월 1일부터 30일 사이에 ABB 공식 판매처에서 ABB 제품을 구매한 후 2022년 2월 10일까지 제품을 구매한 온라인 쇼핑몰 상품 페이지에 포토 상품평을 남기고 추가로 개인 소셜 미디어에 해당 상품평을 공유하면 된다. 이후 이벤트 응모하기 사이트를 통해 응모 신청서를 작성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라며 "ABB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품 구매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은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세라젬 파우제 안마의자(1명), △삼성 노트북 플러스(2명), △정관장 홍삼 에브리타임(3명)이며, 당첨자는 무작위 추첨을 통해 2022년 2월 15일 개별 통보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포토 리뷰 이벤트와 함께 제품을 구매하지 않은 고객도 참여할 수 있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해당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이벤트 참여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소문내기 이벤트는 ABB의 이벤트 배너를 개인 소셜 미디어에 캡쳐하여 공유한 뒤, 공유한 자신의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이벤트 배너에서 확인 가능한 이메일로 전달하면 자동으로 응모 완료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ABB 코리아 홈페이지 혹은 ABB 공식 온라인 판매처 상품 페이지의 이벤트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ABB는 더 생산적이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사회와 산업의 변혁을 활성화하고 있는 글로벌 기술 기업이다."라고 소개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