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회사 에브라임이노베이션(대표 권순문)이 운영하는 빅사이즈 커피전문점 ‘카페게이트’는 초코음료 겨울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Choco Dream’을 컨셉으로 한 이번 겨울 신메뉴 ‘초코초코라떼’와 ‘초코토피넛라떼’는 카페게이트의 스테디셀러 메뉴였던 초코라떼와 토피넛라떼에 초코를 더해 달콤함에 달콤함을 가득 담은 메뉴다. 특히 초코크림이 음료 위에 올라가고 초콜릿을 토핑으로 추가하는 등 달콤한 초코 음료인 것이 특징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카페게이트는 올해 12월 한국프랜차이즈협회에서 주관하는 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대상 우수 프랜차이즈 부문을 수상했고, 한국공정거래조정원 선정 ‘착한프랜차이즈’ 2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겨울신메뉴 2종은 물론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고객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며 "착한프랜차이즈 2년 연속 선정과 프랜차이즈 산업발전 유공 수상 등 카페게이트가 이러한 상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뿐 아니라 가맹점주들의 큰 도움이 있었던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22년도에 진행될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카페게이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