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평창은 임인년 새해를 맞이하여 1월 한달간 겨울밤의 감성을 가득 담은 ‘포맨트’의 코튼 허그 백야 에디션을 선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포맨트 코튼 허그 백야 에디션은 화이트톤의 패키지로 뮤게와 머스크의 기분 좋은 포근함을 담아냈다. 네 번째 여행에 참여한 코스메틱 브랜드 ‘포맨트’는 백야 에디션 런칭 기념으로 휘닉스 평창의 프리미엄 고객들에게 브랜드 체험의 기회를 함께 제공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12 WEEKS 캠페인은 올인클루시브 프리미엄 투숙 고객들에게 한정판으로 진행해 휘닉스 평창의 스노우 파크를 만나는 단 12주 동안만 진행된다."라며 "2022 임인년 새해를 맞이하여 휘닉스 평창은 특별한 휘플위크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휘플위크는 와인들과 먹음직스러운 스낵 바를 제한 없이 즐기는 와인 마리아주를 포함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올겨울 투숙객들이 스키만큼 많이 찾아 새로운 인스타그래머블 명소가 된 블루캐니언 윈터 스파 이용권을 함께 담았다. 블루캐니언 윈터 스파는 한겨울 몸을 따뜻하게 녹이며 여유로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야외 온수풀을 개장했다."라며 "특히 수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후 4시 30분부터 두시간 동안 신나는 타악 퍼포먼스도 준비되어 있다. 이 밖에 10살 이상 자녀가 있는 가족이라면 스키 무료 입문 강습을 사전 신청 후 받아볼 수 있다. "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