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홍삼(대표이사 고병기) 한삼인은 임인년 새해 설 명절을 앞두고 23일부터 내년 2월 9일까지 선물세트와 대표제품에 대해 대규모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한삼인의 대표선물세트인 ‘건강담은’과 ‘기운담은’선물세트, 홍삼진액 4종 등 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1+1의 증정 혜택이 제공된다."라고 소개했다. 

자료 제공 = 한삼인

그러면서 "한삼인의 대표제품인 홍삼정프라임, 기력보감 2종, 홍삼정스틱케어 3종, 심의환 등 신제품을 포함해 대표제품에도 최대 40%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대량 구매 고객을 위해 30만원 이상부터 구매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라며 "농협홍삼 한삼인 설명절 특가행사는 전국 한삼인 가맹점과 대형마트, 한삼인 직영몰인 ‘한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삼인몰’에서는 신규 회원가입 시 할인쿠폰이 함께 증정되며, 소비자가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한삼인몰’에서 주문 후 가까운 한삼인 가맹점에서 픽업할 수 있는 매장픽업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SNS 이벤트, N+1 추가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함께 준비되어 있다."라고 전했다. 

농협홍삼 영업전략팀장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명절이 다가오고 있다. 함께 하진 못해도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세트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질 것으로 생각한다”라며 “한삼인이 준비한 행사가 연말연시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