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차감은 물론 효율성까지 갖춰 각광받고 있는 패밀리카 ‘RV.SUV 자동차용품' 사이드스텝(옆발판)과 국민의 쎄컨차 포터 봉고 1톤 화물차용품 전문 제조, 유통 도·소매점으로 ‘대원지프랜드’가 ‘2021 헤럴드 고객감동 브랜드대상’ 차량용품 쇼핑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대원지프랜드’는 ‘다양한 품목! 최고의 제품만을 정직한가격!’이라는 슬로건으로 지난 1995년 설립 이후 각종 차량용품을 취급해왔다”고 전했다. 특히 “특성상 차종, 차량연식, 인승, 컬러 등에 따라 해당하는 상품이 다르기 때문에 꼼꼼하게 살펴보지 않으면 잘못 주문할 가능성이 있는데, 홈페이지에 이를 예방하기 위한 상세페이지를 구성해 큰 호응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차종별로 필요한 제품을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배치하고, 안내 페이지를 통해 한 번 더 명확히 확인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또한 관계자는 “받은 제품을 보다 쉽게 직접 장착할 수 있도록 영상을 제작해 자사 홈페이지와 본사매장 장착 갤러리 영상을 유튜브에서 ‘대원지프랜드’로 검색 채널을 통해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어 “시간이나 편의를 위해 장착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대원지프랜드’의 숙련된 전문가 직접 장착서비스도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대원지프랜드 최만호 대표이사는 “최근 카니발 랜드마스타 루프박스 등의 SUV, RV 차량의 수요가 높아지면서 캠핑 관련 차량용품을 찾는 발길도 늘고 있다”며 “품질과 가격경쟁력은 기본, 출고 전까지 당일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여 장착하실 수 있는 제품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는 장점이 있어 보다 세심한 부분까지 노력하고 신경 쓰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헤럴드경제가 주관하는 ‘헤럴드 고객감동 브랜드대상’은 고품질과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브랜드 가치를 제공하고 질 높은 서비스를 실천한 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하여 각 분야의 경제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이바지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