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NATURE REPUBLIC)이 네이버 쇼핑 live에서 동 시간대 뷰티 카테고리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14일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 네이버 라방 뷰티 카테고리 동 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가수 NCT 모델을 내세워 네이처리퍼블릭 멀티밤을 새롭게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아울러 이번 행사에서 1+1 특가 이벤트 및 구매인증 시 NCT 미니어처를 추첨으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첫 라이브 방송에서 준비 수량을 완판시켰다. 해당 제품에는 AQUA 4 OIL 콤플렉스가 적용됐다. 아울러 식물성 코어 오일을 레시틴으로 레이어링 한 천연 유래 하이테크 원료와 코어 오일의 주변에 Liquid Monolayer(액체 표면에 생기는 얇은 막)를 형성하는 AQUA system 기술을 이용해 부드럽고 유연한 사용감을 제공한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아젤릭산, 불포화지방산이 함유되어 있다. 특허 성분 7종의 발효오일 COMPLEX 및 고함량의 쉐어버터는 피부 수분 증발을 막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밖에도 △호호바씨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등 다양한 성분이 담겨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글로벌 아이돌인 NCT와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 및 신뢰도를 높여 나갈 방침”이라며 “나아가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K뷰티의 재도약을 준비하겠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