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이윤아Pro]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원숭이’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원숭이가 높은 곳으로 기어오르는 꿈
원숭이가 높은 곳으로 기어오르는 꿈은 하고 있는 일이 원만하게 진행되고 귀인을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 

2. 원숭이가 서로 싸우는 것을 보는 꿈
배우나 요술사가 연기하는 것을 보거나 자신의 일을 모방하는 자를 책망할 일이 생긴다.

3. 많은 원숭이들이 이리저리 날뛰는 꿈 
많은 원숭이들이 이리저리 날뛰는 꿈은 흉몽이다. 주변에 거짓과 기만에 찬 인물들이 많으니 조심해야 한다.

4. 원숭이가 나무를 옮겨 다니며 과일을 따먹는 꿈 
원숭이가 나무를 옮겨 다니며 과일을 따먹는 꿈은 지금 하는 일마다 분주다사하고 혹, 축지법으로 세계를 일주하게 된다. 인생오락을 즐긴다.

5. 새끼 원숭이를 안고 있는 꿈 
새끼 원숭이를 안고 있는 꿈은 흉몽이다. 몸에 액이 붙어 하루 온종일 시달림을 받게 된다. 원수덩어리, 질병, 사고 등이 생긴다.

6. 원숭이가 높은 곳으로 기어오르는 꿈 
원숭이가 높은 곳으로 기어오르는 꿈은 하고 있는 일이 잘 진행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원숭이가 위에서 내려다보면 헤어진 사람이 자기 주위를 항상 맴돌고 있음을 나타낸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원숭이’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