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마리 치킨 원조 브랜드 호식이두마리치킨(대표: 홍윤원이) 최근 MZ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치킨 및 사이드 메뉴를 출시하면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호식이두마리치킨은 최근 신메뉴 레몬크림탕슈(안심)과 사이드 메뉴 로제크림치즈볼, 로제비엔나떡볶이를 잇따라 출시했다. 

관계자는 “레몬크림탕슈는 부드러운 순살 안심살에 쫀득한 식감의 찹쌀 튀김옷을 입힌 메뉴로 새콤하고 깔끔한 레몬크림소스까지 더해져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특히 치킨으로 사용된 안심은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거의 없고 고단백 저칼로리로 구성되어 대표적인 건강식 부위로 각광받고 있다. 가슴살보다 부드러운 육질에 담백한 맛과 건강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어 웰빙족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평가다”라고 전했다. 

이어 “로제크림치즈볼과 로제비엔나떡볶이는 최근 유행하는 로제 소스를 베이스로 하여 특히 MZ세대의 반응이 더욱 좋다. 로제크림치즈볼은 매콤한 로제소스와 크림치즈가 담긴 미니 치즈볼로 바삭함과 함께 쫀득쫀득한 식감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로제소스 맛과 크림치즈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새콤달콤함을 느낄 수 있으며, 치즈볼 특유의 탄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포인트다. 로제비엔나떡볶이는 매콤한 고추장 베이스에 로제 소스를 더해 부드러운 맛과 로제의 진한 풍미를 가득 담았다. 떡볶이뿐만 아니라 비엔나소시지 토핑까지 더해 맛과 향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SNS에서는 “레몬크림탕슈는 찹쌀 반죽으로 만들어져서 겉바 속촉이 제대로다!”, “로제는 언제나 옳다~ 로제국물에 치킨 찍어 먹어도 맛남~”, “로제크림치즈볼도 쫄깃하면서 고소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호식이두마리치킨 관계자는 “MZ세대를 겨냥한 이번 신메뉴의 핵심 키워드는 트랜디와 색다른 즐거움이다”라며, “그동안 호식이두마리치킨이 다양한 치킨 조합으로 사랑을 받아온 만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맛의 조합과 색다름으로 고객감동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