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은 건축기사 초시생의 학습 방향을 제시해주는 '시작팩' 무료배포 이벤트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시작팩은 초보수험가이드를 제공해 수험생의 학습 방향 선택을 돕는다. 초보수험가이드는 학습을 시작하면서 합격할 때까지 학습 전략을 수록했다. 아울러 합격 선배들의 학습 계획을 기반으로 수험생의 학습 계획 수립을 지원한다.

추가로 기초특강을 마련해 수험생의 기초 개념 확립을 돕는다. 기초특강 과목은 건축시공, 구조역학으로 구성했으며 기초 단어와 용어를 정리해준다. 

이외에도 에듀윌은 건축기사 초시생을 위한 여러 혜택을 제공한다. 시험에 빈출되는 용어들을 수록한 '기초용어집', '과년도 기출해설특강'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해 수험생의 시험 합격을 지원한다.

독학하는 건축기사 수험생을 위한 '초시생 랜선상담소'를 함께 마련했다. 초시생 랜선상담소는 건축기사 학습을 진행하면서 생기는 궁금증을 합격 선배들이 직접 답변해준다.

수험생은 시작팩 무료배포 이벤트와 함께 '소문내기'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소문내기' 이벤트는 에듀윌 건축기사 소식을 알리는 게시글을 지정 자격증 커뮤니티에 작성 후 URL을 통해 인증하면 참여 가능하다. 참여한 수험생은 '수강할인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받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