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전문 베이커리 브랜드 ‘델라멜라(dellamella)’가 12월 연말을 맞이해 조각케이크 증정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12월 한달간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델라멜라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가바이마켓)에서 홀케이크 1박스 또는 조각케이크 2박스를 구매했을 시 응모가 가능하다. 경품으로는 카라멜 토네이도 조각케이크 1박스(7ea)가 증정되며, 구매한 케이크 상품과 합포장되어 발송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케이크 메뉴 중에서 크레이프(crepe)를 전문적으로 제조 및 판매하는 델라멜라는 현재 밀크크레이프와 녹차크레이프, 카라멜 토네이도 케이크를 런칭했으며, 각 제품은 이커머스 판매 채널을 통해 홀케이크와 조각케이크로 판매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델라멜라의 브랜드 관계자는 “자사의 케이크는 연말 모임에 즐기기에 적합한 사이즈와 퀄리티를 갖추고 있어 많은 분들이 맛보실 수 있도록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며, “12월 내로 티라미수 제품 3종과 뉴욕치즈케이크, 바스크 등 다양한 품목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 델라멜라 연말 조각케이크 증정이벤트는 스마트스토어에서만 진행되며, 타 판매처 구입시 이벤트 적용에서 제외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델라멜라의 홈페이지 등 공식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