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인사이트(대표 김기철)이 일터혁신 우수기업에 선정,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드림인사이트는 지난 7일 서울 포스트타워에서 진행 된 '2021 일터혁신 컨퍼런스'에서 '일터혁신 우수기업' 인증패를 수여 받았다.

'일터혁신 우수기업 인증제'는 노사협력을 바탕으로 일터혁신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우수기업을 발굴해 인증하는 제도로, 리더십과 실행체계, 노사협력, 지속가능성, 성과 등 일터혁신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한 기업에게 수여한다.

드림인사이트는 일하는 방식의 변화를 통해 기업의 성과와 근로생활의 질을 함께 제고하는 혁신활동에 모범을 보인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드림인사이트 관계자는 "포상제도 및 조기퇴근 문화, 우수사원 시상 등 세분화 된 복지 시스템을 운영 중"이라며, “자유롭고 수평적인 소통 문화, 체계적인 직무 교육을 통한 업무 지원 등 높은 수준의 조직문화를 지켜나가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직원들의 일과 삶의 균형을 도모하기 위해 만들어진 연차 휴가 자율제의 경우 적극 활성화 되어, 올해 모든 직원이 연차를 100% 소진했다"고 말했다.

덧붙여 "인간중심·인재중심·사회책임·신용본위의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다각적인 소통 채널의 변화 및 혁신적인 조직 운영을 통해 구성원들의 자부심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