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프리미엄 브랜드 에코(ECCO)의 가방&액세서리 브랜드인 에코 레더 굿즈(ECCO Leather Goods)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센스 있는 선물을 제안해 눈길을 끌었다.

에코 레더 굿즈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홀리데이 시즌에 소중한 누군가를 위한 선물 아이템으로 일상에서 항상 옆에 두고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을 공개했다.

사진 제공 – 에코(ECCO)

이번 기프트 컬렉션은 에코 레더 굿즈의 아이템 중 활용도가 높고 다채로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특히 젠더 플루이드(gender-fluid) 컨셉으로 남녀 구분 없이 모두가 사용할 수 있으며, 크로스 바디 백부터 포트백, 새들백, 카드 케이스 등 착용했을 때 더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핸즈프리 아이템으로 선보인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어 “높은 실용성은 물론 유니크한 디자인에 색감까지 완벽한 에코 레더 굿즈의 모든 아이템은 가죽의 태닝 과정에 사용되는 물을 최소화시키고 폐수와 폐기물 또한 발생시키지 않는 드라이탄(DriTan™) 기술로 만들어진 ‘에코 드라이탄(ECCO DriTan™)’ 가죽을 사용하여 평생 지속되는 뛰어난 품질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사진 제공 – 에코(ECCO)

이번 에코 레더 굿즈의 기프트 컬렉션은 AW 21 시즌 오프 할인이 적용되어 최대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에코 레더 굿즈(ECCO Leather Goods)가 제안하는 기프트 컬렉션은 에코(ECCO)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