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넷라이브가 지난 7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닥터오라클 안티박 라이브 커머스 판매방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021 트레이드 위크’ 행사 첫날 세빛섬에서 오후 17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쟈넷라이브 박희원 공동대표와 배우 송재희가 쇼호스트로 출연해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날 방송에서는 화장품 브랜드 닥터오라클의 트러블 케어 라인인 안티박을 소개했는데, 더마 리파이닝 토너, 모이스처라이징 젤 크림 등 주요 안티박 제품들을 패키지 구성으로 선보였다."라며 "닥터오라클은 피부 전문가 40여명이 함께 개발해 탄생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전 세계적인 네트워크를 보유한 오라클메디컬그룹의 연간 10만 건의 피부 데이터를 기반으로 활성 성분에 대해 지속적인 연구를 거듭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서울산업진흥원이 개최하는 ‘2021 트레이드 위크’ 행사는 국내 중소기업들의 유망 상품을 해외에 소개하고, 신시장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들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종합 무역 행사다. 오는 10일까지 라이브 커머스를 비롯해 온라인 수출상담회, 무역 컨퍼런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라고 설명했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오라클의 안티박 라인에 대한 자세한 제품 정보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또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자넷라이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