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히어링이 12월 21일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열릴 소비자가 뽑은 ‘2021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인증식에서 의료기기(보청기) 부문 대상을 수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보청기 각 회사마다의 복잡다단한 기술별 성능 차이로 인해 그 어느 분야보다 높은 전문성이 요구되는 분야가 보청기 처방으로 알려져 있다. 보청기 판매자는 귀가 불편한 분들을 위해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는 보청기의 각 제조사별 특장점을 고려하여 최적의 보청기를 제공해야 한다고 한다.

하나히어링은 소비자 스스로가 주인이 되어 직접 느껴보고 보청기를 구매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또 하나히어링은 소비자 중심 가격으로 판매 대리점마다, 고객마다 달라지는 불투명한 보청기 가격 등 사회적협동조합원들로 구성된 네트워크 센터들의 공장 직거래 및 공동 구매로 국내에서 가장 거품없는 저가형 정찰제를 선보인다고 한다.

이어 관계자는 “저희는 소비자 중심 관리로 신뢰받는다. 아무데서나 보청기를 맞추고 시간이 지나 말소리가 잘 안 들려 후회하는 현실, 청각학을 전공하고 임상경험이 풍부한 전문가가 진심으로 나의 청력과 보청기를 관리한다”며 “또한 당일수리 서비스를 완비해 불편함 없이 사후관리가 가능하도록 했다. 귀가 불편하실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센터, 믿고 맡길 수 있는 센터가 되도록 하나히어링은 소비자 중심 서비스로 혁신을 거듭할 것임을 굳건히 약속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