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마리 치킨의 원조 브랜드 호식이두마리치킨(대표: 홍윤원)이 연말을 맞이하여 광고모델 ‘트로트 왕세자’ 정동원 윤전 달력, 포토카드 굿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윤전 달력과 포토카드는 광고모델 정동원의 월별, 계절별 다양한 테마로 제작되었으며, 벽걸이 형식과 포켓 사이즈로 제작하여 활용 면에서도 뛰어나 조기에 소진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정동원 달력 세트는 간장치킨(한마리)+불짬뽕치킨(한마리)+오징어볼+달력(1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카드 세트는 레몬크림탕슈(안심)+청양고추마요(안심)+로제크림치즈볼+포토카드(2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호식이두마리치킨 전국 매장에 전화, 포장 주문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한정 수량으로 매장별 소진 시까지 제공한다.

호식이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한 해 동안 호식이두마리치킨이 받아온 사랑에 대한 고객 감사 차원에서 굿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호식이두마리치킨과 광고 모델 정동원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호식이두마리치킨은 지난 1일 사이즈 메뉴 <오징어볼>과 <오징어볼파티 세트> 메뉴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오징어볼은 두 번 자숙한 오징어의 몸통 살만을 사용하여 한 입 크기로 딱 맞게 만들었으며, 통통함을 특징으로 하여 먹는 순간 쫄깃함과 동시에 특유의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는 것이 매력 포인트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호식이두마리치킨은 맛과 색다름을 함께 제공할 수 있는 오징어볼을 통해 남녀노소 고객의 입맛을 동시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