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갈 코스메틱은 12월 21일 청담 리베라호텔을 통해 열릴 소비자가 뽑은 ‘2021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인증식에서 화장품(안티에이징 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샤갈 코스메틱’은 바이오 화장품 연구소를 통해 피부과학에 기초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다. 피부임상실험을 통해 ‘안티에이징(피부노화완화)’ 기능을 인정받았으며, 주로 피부 노화에 고민이 많은 30대 이상 여성의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또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통해 안전한 화장품임을 증명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샤갈 안티에이징 라인 전 제품에 대해서는 100% 책임 보상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진행된 프로모션에서 ‘불만족 시 전액 무료 반품’ 정책을 펼치고 있다. 

샤갈 코스메틱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과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까지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모두 샤갈 제품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들 덕분에 뜻 깊은 상을 받게 되었다”라며 “2022년엔 더 다양한 제품 개발을 할 예정이며 차별화된 품질 개발과 자연친화적이며 정직한 고객 중심 서비스로 모든 분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 브랜드 샤갈 코스메틱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