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크뷰티 키렌은 지난 11월 30일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이사장 조세현)가 주최,주관하고 중소벤처기업부, 연세대학교 상경대학, 연세대학교 경제대학원이 후원하는 ‘2021 대한민국브랜드대상 ESG경영대상 시상식’에서 키렌은 ‘2021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최우수 ESG 생활용품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4년부터 중소, 중견기업을 중심으로 가치있는 브랜드경영을 확산시키기 위해 창립된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는 중소기업의 브랜드 컨설팅을 통해 마케팅을 지원하며 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설립된 비영리 단체이다. 이번 2021대한민국브랜드대상의 최종수상자는 마케팅과 브랜드경영에 관한 최고의 전문가와 대학교수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하여 엄밀한 심사기준에 의해 선정되었다.

시상식에서는 서울대학교 전 미대학장이며 현 명예교수이자 대한민국 최고의 화가로 인정받고 있는 김병종 교수의 작품인 생명의 노래 '풍죽'과 ‘화홍산수’가 선정되어 ‘2021 대한민국브랜드대상 ESG브랜드대상’ 수상기업들에게 수상 상패로 전달되었다.

시상식 관계자는 "(주)라이크뷰티 키렌은 우리 가족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내추럴 라이프 코스매틱 브랜드로 대표상품인 모이스처 네이처 샴푸는 피부 자극 테스트와 유해성분 불검출 시험을 완료한 제품이다. 현재 전 상품 패키지 라벨을 쉽게 분리하여 제거 할 수 있도록 에코라벨을 도입하였으며 앞으로도 친환경 브랜드로 도입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키렌은 한국뿐만 아니라 태국 및 필리핀 등의 공식 마켓에 입점하여 런칭 이후 꾸준하게 성장하는 브랜드로 K-뷰티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널리 알렸기에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최우수 ESG 생활용품 부문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라이크뷰티 키렌 강혜연대표는 "우리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하는 브랜드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만큼 앞으로도 고객들이 좋은 성분의 상품으로 만족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