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은 공기업 취업 합격을 희망하는 수험생을 위해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를 신청하고 매일 주어지는 인증 미션을 완수할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에듀윌 취업 홈페이지에 게시되는 달력을 클릭해 매일 새롭게 진행되는 미션을 만나볼 수 있다.

참여한 모든 인원에게 에듀윌 공기업 환급반 과정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더불어 참여자를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추가 제공하며 최다 인증한 인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얼리버드 이벤트를 신청한 모든 수험생을 위해 'NCS 교재 및 인강, '공기업 합격 강의 할인 쿠폰'을 마련했다. 해당 교재는 에듀윌에서 자체 제작한 교재이며 최신 기출 유형을 분석 후 반영하여 개정된 사항을 수록했다. 아울러 '실력 점검 테스트' 항목을 기입하여 수험생 본인의 학습 수준 확인을 돕는다.

본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할인 쿠폰은 에듀윌 공기업 대표 과정인 '공기업 전 강좌 0원 환급반', '공기업 NCS 통합 기본서 패키지'에서 사용 가능하다.

두 과정들은 모두 초보 수험생이 쉽게 입문할 수 있도록 기초 개념 이해부터 도우며 에듀윌만의 학습 커리큘럼을 마련해 수험생의 취업을 지원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