텀브커피가 추워진 날씨에 어울리는 겨울 시즌 신메뉴 ‘아몬드 크림라떼’와 ‘홍차 아몬드 멜랑쥬’, ‘딸기 얼그레이티’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관계자는 "텀브커피의 이번 신메뉴는 ‘Flavors of Winter’이라는 콘셉트에 알맞게 고소한 아몬드 크림과 홍차의 풍부한 향을 더했다."라며 "‘아몬드 크림라떼’는 부드러운 라떼 위에 고소하고 달콤한 아몬드 크림이 듬뿍 올라가 첫 모금에 진한 아몬드 크림 향이 퍼지고, 마실수록 커피의 쌉쌀한 풍미가 더해져 조화를 이룬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홍차 아몬드 멜랑쥬’는 쌉싸름한 밀크티 위에 눈처럼 하얀 아몬드 크림을 올려 달콤한 아몬드 크림 뒤에 따라오는 얼그레이의 향긋함이 매력적인 메뉴다. ‘딸기 얼그레이티’는 향긋한 얼그레이티에 딸기를 더해 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티 베리에이션 음료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추위로 얼어붙은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겨울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 올겨울 텀브커피 겨울 신메뉴 3종과 함께 달콤하고 따듯한 겨울을 날 수 있길 바란다."라며 "겨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2월 7일부터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2월 14일까지 진행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초성으로 이루어진 메뉴명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텀브커피 5,000원 이용권을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텀브커피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