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 케어 브랜드 밀크바오밥이 2년 연속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퍼스널케어(화장품)부문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밀크바오밥은 우유의 신선함과 바오밥의 건강함을 담은 온가족 퍼스널 케어 브랜드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우유팩을 형상화 한 독특한 용기와 청정 섬 뉴질랜드의 젖소로부터 분만한지 72시간 내 추출한 초유원료, 아프리카 바오밥나무 성분이 특징인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밀크바오밥은 성분을 정확히 분석하고 검증할 수 있는 기업부설연구소 내 브랜드 전담연구소를 신설하여 365일 제품을 연구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또한 피부진단기, 안면진단기 등 첨단 설비를 도입해 과학적인 진단을 실시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민감 두피를 위한 진정 성분을 가득 담은 센서티브 라인, 세라마이드 함유량이 많은 세라, 하이세라 라인 등 소비자 개개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 중이다. 최근 풍성한 거품과 아름다운 향기의 ‘퍼퓸 버블 배쓰 밤’ 2종을 출시했다."라고 전했다. 

밀크바오밥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기본에 충실한 결과 2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를 달성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수상을 통해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는 물론 제품력과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