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용품 브랜드 슈퍼대디가 위메프 전체 베스트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슈퍼대디의 BEST 제품인 엑셀런트 82 물티슈와 울트라씬 기저귀가 대표적으로 소개되었다."라며 "엑셀런트 82 물티슈는 슈퍼대디의 최고 평량 물티슈로 82g의 도톰한 두께와 와이드한 넓이의 원단이 큰 특징으로, 출시 2주만에 품절된 바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물티슈는 아이들의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인 만큼 성분을 따져보고 구매해야한다. 엑셀런트 82는 청정 유기농 녹차수와 슈퍼푸드 퀴노아 추출물을 함유했다. 세계적인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최고등급인 ‘EXCELLENT’등급을 받아 저자극 물티슈임을 입증 받은 바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일반 원단이 아닌 자연 유래 셀룰로오스가 함유된 고품질 엠보 원단을 사용하여 저 자극은 물론 높은 수분 함량을 자랑한다. 또한 10단계 클린 필터 정수 시스템을 통해 안전한 정제수를 기본으로 사용하며, 접착제 사용없이 물의 압력으로만 섬유를 결합해 쉽게 찢어지지 않는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울트라씬 기저귀는 0.67mm 얇은 패드로 통기성이 좋은 기저귀이다. 기저귀 안팎으로 공기순환이 잘되는 쿨에어씬 기술을 적용했다. 또한 얇지만 우수한 흡수력을 자랑한다. 아이 1회 평균 소변량이 80ml와 비교해 최대 600ml의 흡수력을 통해 잘 때나 장시간 외출 시 샘 걱정 없다."라고 말했다. 

슈퍼대디 측은 “물티슈와 기저귀는 아이의 피부에 직접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고객들이 성분 걱정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체계적인 제조 시스템을 통해 품질 향상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